동영상뉴스
바다랑 가치 예빈나다(요트 투어)
-
부서
디지털소통팀
-
담당자
전영진
-
등록일
2020.05.27.
-
조회수
338
예빈나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예빈나다입니다! 여러분 저는 지금 (수영만 요트 경기장에 나와있는데요) 저희가 아까 쉬고 싶다고 했잖아요. 근데 여길 보니까 (굉장히 여유롭고 힐링하기 딱 좋은 공간인 거 같애서 이렇게 왔어요) 저희는 이미 인터넷에서 요트 체험을 예약을 했는데요. 해운대 요트 체험이라고 치면 굉장히 많은 업체들이 나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이걸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해양레저체험 교실! 거기거 신청을 하시면 또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아직 예약을 앞두신 분이라시라면 그것도 꼭 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꿀팁!
언니 : 꿀팁!
예빈나다 : 저희는 이제 요트를 타보러 가겠습니다!
예빈나다 : 안녕하세요. 저 오늘 요트투어 예약한 사람인데요. 오늘 혹시 운행 코스가 어떻게 될까요?
사장님 : 해운대 수영만 요트 경기장에서 출발해서 동백섬 쪽 구경하시고 그다음에 광안대교를 지나서 (들어오는 한 시간 코스입니다)
예빈나다 : 요트가 여기 되게... 엄청 비싸보이는데... 제가 오늘 예약한 가격에서 이 요트가 맞나요?
사장님 : 예 맞습니다.
예빈나다 : 그러면은 한 번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빈나다 : 우와 대박이다. 대박 이쁘다.
사장님 : 이거는 배를 만들 때부터 이렇게 설계가 돼서 나온 겁니다.
예빈나다 : 여기 이렇게 화장실이랑 욕실까지... 진짜 너무 고급스럽게 잘 되어 있어요.
언니 : 되게 깔끔하다.
예빈나다 : (여러분 드디어 출발했어요!) 이제 해가 지면은 노을도 되게 예쁘게 지잖아요. 그러면 아까 말씀하셨던 사진 맛집? 장소는 어디인가요?
사장님 : 동백섬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거기에 여러 가지 색깔의 아파트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사진을 찍으면 되게 잘 나와요!
예빈나다 : 그리고 여러분! 차는 물론이고 이런 배 안에서도 (음주는 금지라고 합니다) 만약에 음주 운항을 했을 경우 징역 5년 이하 그리고 벌금은 2,000만 원에서 3,000만 원까지 한다고 하니까 음주 운항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엑스 자 해주세요. 삐!)
예빈나다 : 어떻게 있어야 되지?
사장님 : 하나, 둘, 셋!
언니 : 이 요트가 좋은 요트라고 해서 승차감이 아주 좋구만.
예빈나다 : 아 근데 나 혼자 왔으면 어땠을지 상상이 안 간다. 언니랑 오길 정말 천만다행이야.
언니 : 어우 뭐야~
예빈나다 : 저기가 광안대교래!
언니 : 광안대교가 왜 유명하지?
예빈나다 : 여기가 이제 저녁에 밤 되면 불빛이 확 켜진대.
언니 : 아~ 여기 전체가?
예빈나다 : 와 근데 앞에 우리를 비추는 저 대왕 조명이.
언니 : 자연광이라서 잘 나오겠다!
예빈나다 : 그리고 이렇게 한 바퀴 돌면은 한 시간 정도면 탈 수 있을니까.
언니 : 되게 기분 전환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아.
예빈나다 : 그리고 뭔가 요트 소리나 이런 파도 소리 같은 것도 엄청 클 줄 알았는데 되게 잠잠해가지고 나른해요 지금.
언니 : 이런 파도 소리를... 백색 소음이라고 하는 거야.
사장님 : 어떠신 것 같습니까?
언니 : 너무 좋아요!
예빈나다 : 진짜 최고예요!
사장님 : 저희 배가 덩치가 커서 많이 안 흔들리는 편이에요.
예빈나다 : 아~ 무거워서
언니 : 어쩐지 승차감이 너무 좋았어요.
예빈나다 : 근데 배를 타면 원래 구명조끼를 입잖아요.
사장님 : 아 그거는 이제 배가 종류별로 다른데 저희 요트라는 거는 ᄈᆞᆯ리 달리는 배가 아니다보니까 원하시면 저희가 다 구비되어 있으니 (따로 드립니다)
예빈나다 : 이렇게 안전을 위해서 구명조끼가 다 구비되어 있다고 해서 한 번 입어봤습니다.
언니 : 훨씬 안정감이 있네요.
예빈나다 : 한 번 이걸 입었으니
언니 : 빠져볼까?
예빈나다 : 무슨 소리 하는 거야!
사장님 : 항해사님 빠진답니다.
언니 : 아니 아니 아니에요.
사장님 : 광안대교에 불 들어왔다!
언니 : 오! 불 들어왔어! 시간이 됐나보다!
사장님 : 아니에요! 빨라요! 원래 7시 20~30분에 켜지는데.
예빈나다 : 저희를 위해 틀어줬나봐요!
사장님 : 이 시간에 켜질 일이 없어요.
언니 : 해도 다 안 져가지고..
사장님 : 오 신기하네 이 시간에 광안대교에 불이 잘 안 들어오는데.
언니 : 야 특별한 날이다 특별한 날.
예빈나다 : 여러분! 벌써 저희 한 시간이 지나서 이렇게 내렸어요. (정말 요트 탈 때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그냥 즐겼던 거 같은데) 부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분들이라면! 요트 투어! 강추! 강추! 진짜 추천드려요! 그러면 이제 저희는! 오늘 하루를 끝내고 숙소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안녕! 오늘 요트투어가 너무 인상적이어서 요트 관련 자료를 좀 찾아보고 있어요! 보니까! 요트도 면허증이 있어야 조종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바로! 동력 수상 레저기구 조종 면허가 있어야 된대요. 근데 신기한 게 운전 면허랑은 다르게 14살 이상이면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고 해요 대박이죠?)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 통과 후에! 수상 안전 교육까지 받으면! 바로 합격이라고 합니다! 근데 여러분 저는 아직 차 운전도 못하는데... 이걸 알아보고 있네요... 하아... 그만큼 오늘 요트 투어가 정말 인상 깊고 너무 재밌었는데요. 그럼 저는 이제 내일을 위해서 자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잘자요~ 내일 만나요 안녕~!
-
다음글
-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