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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08) '바다 내비게이션'서비스 운영 상황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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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디지털소통팀 담당자 이정국
등록일 2021. 2. 9. 조회수 1896
210208 바다 내비게이션 서비스 운영
210208 '바다 네비게이션 서비스 운영 상황 점검
210208 '바다 내비게이션 서비스 운영 의견 청취
210208 '바다 네비게이션 서비스 운영1
210208 '바다 네비게이션 서비스 운영 상황

문성혁장관이 2월 8일 인천항 어선부두에서 지난달 30일부터 시작한 '바다 내비게이션'서비스 운영 상황을 점검하였다.

바다 내비게이션 전용의 선박단말기를 장착한 어선에 직접 승선하여 초고속 해상무선통신망(LTE-M)을 통한 영상통화, 조난신호 발신 등 기능 시연을 참관하고 이용자의 의견도 청취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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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08) '바다 내비게이션'서비스 운영 상황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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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소통팀 이정국 조회수 1896 2021. 2. 9.
210208 바다 내비게이션 서비스 운영

210208 '바다 네비게이션 서비스 운영 상황 점검

210208 '바다 내비게이션 서비스 운영 의견 청취

210208 '바다 네비게이션 서비스 운영1

210208 '바다 네비게이션 서비스 운영 상황


문성혁장관이 2월 8일 인천항 어선부두에서 지난달 30일부터 시작한 '바다 내비게이션'서비스 운영 상황을 점검하였다.

바다 내비게이션 전용의 선박단말기를 장착한 어선에 직접 승선하여 초고속 해상무선통신망(LTE-M)을 통한 영상통화, 조난신호 발신 등 기능 시연을 참관하고 이용자의 의견도 청취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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